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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돌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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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 방침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⓵수집항목:(이름,휴대전화번호,주소,생년월일(비밀번호대용)등 ⓶수집방법:이용자(구매자.실사용자, 이하 “이용자”라 한다)가 당사 기기 신고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이용자 휴대폰 블루투스와 연결하여 고유 독립성을 확보하고 생년월일 을 비밀번호로 대신하여 개인정보을 보호하기 위해(회원가입,서비스 이용과정,쿠키 및 로그 분석) 을 통해 수집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범죄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비상 기기 신고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시스템적으로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된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여 처리합니다. ⓵ 회원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인만의 독립성을 확보한 핸드폰 기기와 연결하므로 이용자 독단적 작동 운영 시스템으로 관리합니다. ⓶ 서비스개선: 서비스 이용기록 분석을 통해 이용자의 생명 과 재산을 지키는 정책을 추구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킵니다. ⓷ 이용자소통: 이용자 범죄, 재난 예방에 충실하고 관리, 유지를 위해 SNS 등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통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⓵ 당사 기기 신고시스템은 이용자가 범죄와 재난 위급상황에 처할때 상대가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관계기관 에 긴급 구조요청 하는 시스템으로 작동시 국가 해당기관은 위치추적, 신속 현장 출동 으로 이용자를 보호하고 사회를 안정 시킵니다 ⓶ 실제 위급상황일 때 이용해야 하며 허위신고는 범칙금이 발생하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⓵ 회원 탈퇴시까지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이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⓶ 관계기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보호 조치) 기기연결 독립,외부연결 차단 시스템으로 개인정보를 보호 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⓵ 파기절차 : 개인 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내부 방침에 따라 파기합 니다. ⓶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복구 불가능한 방법으로 삭제하고 문서형태 정보는 분쇄기로 파기합니다. 제7조 (이용자 권리 및 행사방법) ⓵ 이용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⓶ 이용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 할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이를 처리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연락처) ⓵ 책임자: 이사 박종두 ⓶ 연락처: ☏ 02) 993-4113, 010-5687-7557 제9조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변경) ⓵ 본 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이나 내부 방침에 따른 변경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0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본 개인정보 처리 방침과 관련된 분쟁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르며 관할법원은 본사 소재지 법원으로 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다돌(이하 “당사”라함)이 제공하는 재난예방안전봉(미가엘)과 핸드폰 블루투스와 연계하여 국가기관112에 신고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함)의 이용과 관련된 조건 및 절차를 구매자,실사용자(이하 ‘이용자“라함)와 당사 서비스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범죄와재난 예방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은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⓵ 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자 ⓶ 가 입: 당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가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 료시키는 행위 ⓷ 회 원: 재난예방 안전봉(미가엘) 이용자가(미가엘+핸드폰) 112 기기 신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개인정보 회원등록을 한 개인(재외국민. 국내거주 외국인포함)또는 법인으로서 당사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자 ④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문자와 숫자를 조합으로 설정한 고유의 체계 ⑤ 비밀번호: 이용자와 아이디가 일치 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 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⓺ 탈퇴: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거나 장기간무관리, 파손 등으로 작동 기능을 상실한 상태 ⓻ 관계기관: 112, 119 신고로 긴급 출동하는 112. 119 관계기간을 의미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약 된 업체를 포함합니다. ⓼ 관계법령: 허위신고 범칙금.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40조 <고장 자동차의 표시> 관계 법령을 준수 합니다 ⓽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약관, 특별약관 및 이용 규정에서 정의 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⓵ 당사 기기 신고 서비스는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 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이용자의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⓶ 당사 기기 신고 서비스는 이용자가 본 약관를 변경할 수 있으며 문자 등으로 공지하여 이용자가 직접 확인 하도록 합니다. 약관 변경 공지 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 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회원 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 ⓵ 이용 전 필히 신고기기 미가엘과 핸드폰 블루투스와 연계 등록한 후 이용합니다. ⓶ 여러 번 테스트 과정을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등록, 연결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⓷ 범죄나 재난으로 신변이 위급할 때 사용하며 허위신고 할 때는 범칙금이 발생하며 회사는 책임을 면합 니다. ⓸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됩니다. ⓹ 부주의로 등록되지 아니한 다른 사람이 잘못 이용했을 때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⓺ 사회의 안전, 질서 혹은 미풍 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할 때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⓻ 전쟁, 폭동, 화재, 파손, 천재지변 등 예측이 불가능한 돌발 상황의 경우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음을 인정합 니다. ⓼ 이용료는 월 300원이며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⓽ 이용자는 기기 기능 연결을 숙지한 후 이용합니다. 제5조 (회원의 의무) ⓵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법률적 책임 및 이 약관이 규정하는 모든 책무는 이용자에게 속합니다. ⓶ 이용자는 이약관을 필독하여 내용을 숙지하고 이용합니다. ⓷ 이용자 이외의 제3자 이용에 따른 모든 책임은 이용자 에게 있습니다. ⓸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의무를 수행하여야 하며 의무 불이행에 따른 피해 발생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⓹ 가) 기기 서비스 미숙한 작동 나) 기기 관리 부족으로 오작동 다) 의도적 기기 해체 및 제3자의 오작동 라) 허위 및 오작동으로 인한 피해손실 위(가, 나, 다, 라)항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⓺ 이용자(구매자, 실사용자 포함)는 제공 받은 기능, 서비스의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등의 법적보호 아래 있음을 알고 자의적으로 복사, 저장, 재생, 배포, 전시, 출판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⓻ 이용자는 회사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리목적 혹은 그 준비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⓼ 이용자(실사용자,구매자,계약자)는 기기가 언제든 정상 작동 되도록 관리하며 이용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조건) 기기신고시스템 무선 통신 서비스는 물리적 제한 조건 혹은 이동 통신사의 사업상 정책상의 변화로 인해 지연, 일시중단 제공불가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7조 (기기신고 시스템의 회사 면책 조건) ⓵ 미가엘(재난예방안전본)은 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별도 제작된 것으로 이동 통신사의 서비스 혹은 일 반 휴대폰이 제공하는 기능이 환경에 따라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⓶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상 발생 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가) 이용자(실사용자 포함)의 기기 정상상태 유지 안될때(밧데리방전, 파손, 기기등록실패. 작동미숙) 나) 회사가 지정한 장소 이외의 곳에서 미가엘 장치를 탈거해체, 재조립하여 기기(미가엘) 장치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다) 천재지변(홍수, 지진 등) 혹은 심한 충격 등으로 기기 밧데리로부터 전원 공급이 중단된 경우 라) 통신불가 음영지역 및 통신 약전계 진입 시 마) 외부 통신 장치에 의해 오작동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8조 (위치 추적의 시스템 조건) ⓵ 미국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위치 추적시스템을 사용하여 제공되는 바 이 시스템에 이상이 발생하거나 전 화 수신이 외부의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아 정확한 위치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⓶ 미국 정부가 위치 추적 시스템에 대해 상업적 이용 가능 정책을 유료화 혹은 상업적 이용물가 등으로 정책 전환한 경우 유보서비스는 그에 따라 변경된 정책을 시 행합니다. ⓷ 이용자는 제2항과 같은 상황 발생 시 불가항력적인 상황으로 인정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9조 (관련기관의 출동조건) ⓵ 서비스 중 일부(긴급신고 재난신고 등)는 관련기관을 이용하는 것으로 신고 후 출동 조치에 대한 책임은 해 당기관 및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⓶ 기기신고시 통신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또는 산간지방인경우 사정상 불가항력적인 경우 서비스제 공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⓷ 허위신고는 범칙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회사와무관하며 이용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제10조 (손해 배상의 조건) ⓵ 이용자(실사용자 포함)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에 게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면합 니다. ⓶ 이용자(실사용자 포함)가 이 약관에 반한 행위 또는 위법한 행위에 의해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⓷ 회사는 이 약관에서 규정한 서비스의 이용조건(제7조) 으로 서비스 실패의 경우 배상 책임을 면합니다. ⓸ 회사는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한 결과 혹은 사용 결과 로 추정될 수 있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간접 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가) 서비스 이용으로 야기된 영업상의 손실 나) 서비스 이용 불가능한 사유로 야기된 영업상의 손실 다) 기타서비스 이용 결과에 따른 간접적인 피해의 일체 제11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르며 관할 법원은 본사 소재지를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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